솔비 과거

MBC 앤디 솔비 쇼 음악중심 뽀뽀 프로포즈 러브송 하차 눈물 집들이 성형전 모습

우리 결혼했어요 10회 11회 12회 13회 14회 15회 16회 17회 18회 다시보기 동영상
솔비 과거 사진 공개, 앤디 할말 잃어
가수 솔비가 과거사진을 공개해 가상 남편 앤디를 충격에 빠뜨렸다. 31일 솔비는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첫 회에 친구 최진아씨과 함께 출연했다.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는 남녀스타가 친구를 한 명씩 데리고 나와 주선자의 자격으로 친구에게 인연을 소개시켜주는 프로그램. 현영과 이휘재가 MC를 맡았다.

이날 솔비는 최진아씨와 함께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 한 장을 보였다. 사진 속의 솔비는 지금과 조금 다른 모습. 이를 본 앤디는 잠시 말을 잃어 솔비를 부끄럽게 했다. 이에 MC 현영은 “데뷔 전 많은 일이 있었나 보다”라고 솔비에게 말했고, 현영이 데뷔 전 많은 성형을 했음을 아는 출연진들은 웃음을 터뜨렸다.

이들 외에도 가수 전진과 방송인 안혜경이 그들의 친구와 출연, 총 10명의 출연진은 노래방과 포켓볼 클럽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솔비와 앤디는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의 인기프로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신혼부부로 출연 중. 다른 방송 등에서도 친밀한 모습을 보여 열애설을 불러왔다.


앤디 솔비 미니홈피 싸이 앤디 솔비 열애 열애설 앤디 솔비 반지 키스 결별 에버랜드
솔비 눈물 펑펑 속사정 고백 “앤디 반지 분실했다”
앤디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호소하던 솔비가 지난 녹화 도중 펑펑 울었던 이유가 밝혀졌다. 바로 앤디가 선물해준 보물 1호 반지를 잃어 버렸던 것. 솔비는 1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밤에-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 집들이를 온 김원희, 채연, 강수정 등이 "앤디가 선물한 반지가 어디 있느냐"고 묻자 솔비는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솔비는 검은 방 인터뷰를 통해 "사실은 반지를 잃어버렸다"고 무거운 입을 뗐다. 타이푼 솔비는 신화 앤디의 실망스런 반응을 우려해 이 사실을 숨겼다고 깜짝 고백했다. 솔비는 "앤디 오빠가 내가 반지를 잃어버렸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큰 충격을 받게 될까봐 막막했었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진실이 알려졌을 때 행여 오빠가 '솔비는 내가 있을 때만 잘하나 보다'라고 생각하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이 엄습했었다"며 "사실은 그게 아닌데…."라며 울음 섞인 목소리로 말 끝을 흐리고 말았다. 이와 관련해 '우결'의 연출을 맡고 있는 전성호PD는 최근 기자들과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난 번 녹화 때 솔비가 반지를 잃어버린 사실을 어렵게 털어 놓으며 인터뷰 도중 눈물을 펑펑 쏟았다"고 전했다.

또 "아무래도 앤디와 관계가 깊어지니까 그런 것 같다. 제작진 입장에서 커플들을 바라보고 있으면 서로 어느 정도 이상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것이 눈에 보인다"며 가상 부부들이 사실상 감정이 투여될 수 없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솔비는 지난 주 방송에서 반지를 분실한 사실을 솔직히 말하지 않아 앤디의 실망감이 적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지난 방송에서 앤디는 솔비가 자신이 선물한 반지를 끼지않은 사실을 알고 "내가 준 반지가 어딨냐"고 물었지만 당황한 솔비는 "케이스에 잘 넣어뒀다"고 거짓말을 하고 말았다. 이날 방송에서 앤디는 검은방 인터뷰를 통해 다소 격양된 목소리로 "언젠가는 서로가 마음을 받아줄 때 반지를 껴고 있을 것이라고 상상했다"며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솔비는 "(반지를 안낀 이유는) 나만 알고 있다"며 말을 아꼈다.

한편 다음편 예고에서는 앤디가 "나는 거짓말 하는 사람을 제일 싫어한다"고 차갑게 말하는 장면이 예고로 나와 핑크빛 애정전선만을 비추던 이들 커플 사이에 갈등의 골이 깊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과연 이들 신혼부부 사이에 첫 위기가 닥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null

by tkfkd4858 | 2008/06/02 00:25 | ╂ 연예계 소식 | 트랙백 | 덧글(0)

트랙백 주소 : http://tkfkd4858.egloos.com/tb/725753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         :

:

비공개 덧글

◀ 이전 페이지다음 페이지 ▶